안녕하세요. 블랜더긱 시카다 입니다.
이 블로그는 블렌더에 대한 내용과 튜토리얼을 주로 다룰 것입니다.
오늘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곡선이 있는 오브젝트를 만들기위해 많이 사용하는 Spin tool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Edit mode에서 곡선을 적용시킬 면을 선택하고, 회전의 기준이되는 지점에 커서를 올려둡니다.
2. 툴바에서 Spin을 선택합니다.
3. 사이드바에서 회전시킬 축을 선택합니다.
4. Spin tool에 + 마크를 움직여 오브젝트를 만들어줍니다.
5. 구불구불한 형상을 만들기위해서는 (커서를 이동하여)회전중심점을 변경해서 오브젝트를 만들어줍니다.
블렌더, 카메라 여러개 사용하여 애니메이션만들기 (0) | 2023.08.22 |
---|---|
블렌더, 실밥(스티치) 쉽게 만들기 (0) | 2023.08.20 |
블렌더, 최적화된 작업을 위한 셋팅방법 (0) | 2023.08.15 |
블렌더, 리깅에 사용하는 주요 Constraint (0) | 2023.07.31 |
블렌더, 외부에서 가지고온 메테리얼 사용하기 (0) | 2023.07.30 |